비디오 마케팅 및 성공 확대를 위한 유용한 팁

2020. 6. 2. 17:00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마케팅 및 성공 확대를 위한 유용한 팁



비디오 마케팅은 유용하지만, 마케팅 계획을 세우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요즘 시대에 기업을 홍보하는 가장 적절한 방법은 비디오 마케팅이다.


이 글에서 공유된 정보는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할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비디오는 가능한 간결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더 짧은 주의력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빨리 얻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더 긴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면, 그것을 다른 섹션으로 나누어라, 그것은 시청자들에게 더 쉽게 소화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에 겁먹지 마라.


삼각대와 좋은 품질의 카메라만 있으면 자신만의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판매하는 어떤 제품의 생산 과정을 통해 당신의 청중을 데려갈 수도 있고, 혹은 단지 그들에게 자연스럽게 일대일 대화를 할 수도 있다.




동영상에 웹 사이트를 캡처하는 화면이 표시되어야 한다.


이것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떻게 설정되었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스크린샷은 튜토리얼 비디오를 찍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스크린샷을 촬영하고 비디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비디오에 포함시키십시오.




효과적인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강한 제작 가치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동영상이 집중되어 균형이 잘 잡혀 있는 한 표준 장비를 사용할 수 있다.


최고의 대본이나 자신감도 필요 없다.


평상시처럼 자연스럽고 말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심지어 이 모든 것이 필요하지 않을 때도 있다.


때때로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과 화면 캡처 시퀀스를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제품을 판매하려면 구매 지점으로 안내하는 링크를 사용하는 것이 타당하다.


이 링크는 실제로 실제 비디오 플레이어 안에 있어야 한다.


그런 다음 비디오가 공유되거나 삽입되는 위치에 상관없이 링크는 비디오와 함께 유지된다.




어떤 영상을 만들더라도 시청자들이 어떤 식으로든 반응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종 이런 종류의 접근방식은 "행동요청"으로 분류된다.


예를 들어, 시청자가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 내의 링크를 클릭하는 옵션을 지정하십시오.


이것이 효과가 있으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콘텐츠가 신선하고 흥미롭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콘텐츠가 충분히 흥미롭지 않다면 시청자들이 당신의 동영상을 보고 당신의 캠페인에 가입하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시청자들은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내버려 두어라.


다음 내용이 출판되면, 그들은 준비되고 또 다른 서빙을 위한 준비가 될 것이다.


정말 재미있는 콘텐츠가 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보고 싶어할 것이다.




비디오 소개와 결론을 모두 대본을 따르십시오.


당신의 뷰어들에게 당신의 이름을 말하라, 당신이 무엇을 대표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비디오의 내용을 공유하라.


동영상이 끝나면 회사에 대해 조금 더 이야기하고 시청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무언가를 구입할 수 있도록 "콜 투 액션"을 포함하십시오!



만약 질문을 꽤 많이 받는다면, 그것에 답하기 위해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동영상은 일반적인 FAQ보다 더 자세한 설명을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은 이런 식으로 자신이 관심 있는 것을 알아낼 수 있다.




동영상의 성공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물론, 여러분은 동영상의 성공에 대해 추측해 볼 수 있다.


하지만 통계를 보면 당신의 비디오가 어떻게 수신되고 있는지 더 정확한 그림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총 뷰어 및 뷰어 길이와 같은 정보를 체크아웃하십시오.




유투브 동영상에 대한 논평은 완화되어야 할 것이다.


많은 시청자들이 자신의 의견을 다른 사람들의 댓글에 근거하고 있으며, 부정적이거나 모욕적인 댓글들을 많이 보는 것은 당신의 선거운동에 재앙이 될 수 있다.


작업이 통제할 수 없을 경우 사용자를 보고하거나 주석을 비활성화하십시오.




완벽주의에 집착하지 마라.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 위해 최신 비디오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아마도 PC에서 기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를 재생하는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면, 녹음된 전화기도 가져와라.


전문성을 유지하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논의한 바와 같이, 비디오 마케팅은 오늘날의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정말 좋은 방법이다.


위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한 비디오 마케팅의 영역으로 들어갈 때 훌륭한 자원이 되어야 한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놀라운 마케팅 전략을 만드십시오.